Kamis, 17 November 2016

Lirik Lagu BTOB – Free (무료해) (콕 To Me)

PROFIL


Nama : BTOB
Lagu : Free (무료해) (콕 To Me)


lirik lagu btob free


Lagu Free (무료해) (콕 To Me) - Merupakan lagu terbaru dari BTOB, buat anda yang belum hapal silahkan baca liriknya dibawah.


LIRIK LAINNYA : Lirik Lagu BTOB – Drunk (취해)


Lirik Lagu BTOB – Free (무료해) (콕 To Me)


Sikeuhan neoui i kkeullim
Yunanhi teukbyeolhan pyohyeonbeo Like it kkultip
Chakhan cheok ppaeneu geotbodan
Coolhan ge nasji mwo an geurae


Taimingeun Kiss gak
Big News ginjang tamyeon kkeutna Adios
But nan tto nae chimdaero Come back come back
Heojeonhameun gyeolguk My best friend


Oneuldo jjeomjjeomjjeom byeoreun yeppeo boyeo


Ttakhi mwo Loosehan geon aninde gibuni
Please kok to Me Please kok to Me
Dapdaphan geon aninde
Gibuni naiseuhajido anha


Wolhwasumokgeumtoil da Going down
Muryohae muryohae
Going down going down
Muryohae muryohae
I’m falling down
Nuga nal guhaejwo kok jjilleojwo kok kok
Nae peuropil mesijineun muryohae


Toyoil muryohae iryoil muryohae
Da ttokgateun saram da ttokgateun norae
TVneun kkeun jeogi eopsjiman
Maesigan bangsonghaejune
Naega bwatdeon peurogeuraem
Sure biseutbiseushaji saramdeul
Saneun ge jalmosin geot gata geu so twineun ge
Over time modu machigo naseo chae ollata
Jibe ganeun gireul doraga nugungau yeonrak gidaridaga
Oneureun ppalli jibe ganeun ge dabinga bwa
Nuga jjanhago natanageona eodinga tteonageona
Animyeon ttokgata meonghani gogaeman deun chae


Oneuldo jjeomjjeomjjeom dareun yeppeo boyeo


Ttakhi mwo Loosehan geo aninde gibuni
Please kok to Me Please kok to Me
Dapdaphan geon aninde
Gibuni naiseuhajido anha


Wolhwasumokgeumtoil da Going down
Muryohae muryohae
Going down going down
Muryohae muryohae
I’m falling down
Nuga nal guhaejwo kok jjilleojwo kok kok
Nae peuropil mesijineu muryohae


Siganeun geumini akkyeo sseura syeotjiman bulgeuminikka
I bamui bunwigi Hothae Hothae waenya da kkuminikka
Ah nwa sinbal tto kkumipnikka kkeutipnikka naui senyoritta
Oneuldo tto oechyeo Mayday kkeoikkeoi Mayday


My life is always so dull
Bored as hell all day 24 hours a day
Even today no plans at all
Ttakhi mwo Yeah


Dapdaphan ge anin ge anin geon anya
Ah moreugesseo Oh


Wolhwasumokgeumtoil da Going down
Muryohae muryohae
Going down going down
Muryohae muryohae
I’m falling down
Nuga nal guhaejwo kok jjilleojwo kok kok
Neo geuttae geu yaksok ajik yuhyohae


Terimakasih sudah membaca artikel Lirik Lagu BTOB – Free (무료해) (콕 To Me) dan buat anda yang mau request lirik lagu bisa lewat contact us yang ada di blog ini atau anda ingin mengikuti blog ini lewat email bisa juga.


Disclaimer : Disini saya hanya share lirik lagi dan tidak share link download, kita harus hargai karya musisi/band belilah kaset/CD original.

Related Posts

Lirik Lagu BTOB – Free (무료해) (콕 To Me)
4/ 5
Oleh